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모음/인스타 모음/직업 모음/논란 모음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2. 16.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출연진들 소개만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봤는데요. 이번 기수는 남성 출연자와 여성출연자 모두 스펙, 외모가 뛰어나네요. 제가 지금까지 파악한 출연자들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모음/인스타 모음/직업 모음/논란 모음

1. 출연자 소개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마성의 남자 광수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동안의 비결 상철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보헤미안 영수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우직한 사나이 영식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난초 청년 영철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반전의 초식남 영호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혜안을 가진 순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똑 부러지는 똑단발의 영숙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도도한 외모 순애보 영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발랄 옥순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소리의 설계자 정숙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나는 솔로 방송 갭쳐

대체불가 매력녀 현숙

 

2. 출연자 논란

나는 솔로 출연자들에게는 어김없이 달라붙는 논란입니다. 바로 홍보성 출연 논란인데요. 옥순의 본명은 심효정으로 이미 인스타 팔로워 1.3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아나운서입니다.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알려져있습니다. 

모아아카데미 홈페이지 캡쳐
모아아카데미 홈페이지 캡쳐
심효정 인스타 캡쳐
심효정 인스타 캡쳐

그리고 과거에 지상렬의 개인방송에도 출연하여 사귈듯 말듯한 로맨스를 보여줬습니다.

지상렬 유튜브 캡쳐
지상렬 유튜브 캡쳐
지상렬 유튜브 캡쳐
지상렬 유튜브 캡쳐
지상렬 유튜브 캡쳐
지상렬 유튜브 캡쳐
지상렬 유튜브 캡쳐
지상렬 유튜브 캡쳐

 

그리고 며느리 모시기에도 출연한 바 있죠.

며느라기 모시기 캡쳐
며느라기 모시기 캡쳐

이쯤되면 사실 출연의 진정성을 의심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오해일 수 있으니 이후에 나올 방송들을 한 번 잘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3. 출연자 직업모음

상철 - 한의사

매일 한방병원 홈페이지 캡쳐
매일 한방병원 홈페이지 캡쳐



광수 - 삼전 개발자

영식 - 전 역도선수

영수 - 의사

영호 - 금융권 종사자

영철 - 난 파는 농장주(?)

영숙 - 약사 추정

옥순 - 전직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현숙 - 전자공학 전공, 삼성전자 다님

영자 - 삼양사 재경팀에 근무했단 썰 있음

순자 - 외국계 회사원 추정

정숙 - 연대 출신 독일 유학파 오르가니스트

공연 포스터 캡쳐
공연 포스터 캡쳐

4. 출연자 인스타 모음

옥순 https://www.instagram.com/sim_hyojung

광수  https://www.instagram.com/barosl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마지막 방송 후에 실시간 라이브방송의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1. 영수 -요새 일이 피곤하신지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헬퀸 마녀스프 다이어트로 살 엄청 빠졌어요~ 후기/레시피/조리법

 

헬퀸 마녀스프 다이어트로 살 엄청 빠졌어요~ 후기/레시피/조리법

헬퀸 마녀스프 다이어트로 7kg 정도 살 엄청 뺐습니다. 밥은 반공기 정도만 먹고 배부를 때까지 마녀스프를 엄청 먹었습니다. 그러니까 빠지더라고요. 레시피도 같이 첨부했습니다. 꼭 살 빼세요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갤럭시 S23 최소 15% 이상 할인 받는 방법

 

갤럭시 S23 최소 15% 이상 할인 받는 방법

최소 15% 이상 싸게 갤럭시 S23을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줄여서 흔히 갤캠스라고도 하지요. 갤럭시캠퍼스스토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