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2. 10.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마지막 방송 후에 실시간 라이브방송의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썸네일
썸네일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1. 영수

-요새 일이 피곤하신지 다크서클이 훨씬 더 심해져서 나타났어요.
-강의일정으로 본방 못 챙겨보는데 목요일 수업 가면 자신도 모르는 얘기를 해서 곤욕스럽다고 합니다.
-현재 아직 모쏠이고요.
-인스타 dm을 통해서는 만나는 것은 좀 아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밖에서 알아보는 사람 없다네요.
-'남자를 몰라' 노래방씬 이후 멘붕이 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숙이 당신 3주면 잊힌다고 말한 것 이해하고, 그 당시엔 그 말조차 귀로 들리지도 않았다고 하네요.
-옥순이한테 선택으로 이미 부담을 줬다고 생각해서 방송 끝나고 따로 연락하거나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대체로 영양가 없는 말을 많이 했어요.

-찐모쏠 뽑는 투표에서 출연진들이 영수를 뽑았습니다.

2. 영철

-현재 체지방 한 자릿수에다가 상복근에 혈관 보일 정도로 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마 시합일정이 있나 보네요.
-적재적소에 드립도 날리고 광수 때문에 분위기 안 좋아질 뻔한 것을 살리려고 애쓰셨습니다. 역시 레슬러의 쇼맨십다워요.
-방송 이후 순자랑 산에 가지는 않았지만, 따로 한번 만나긴 했다고 합니다. 잘됐으면 좋겠네요.
-아직 모쏠입니다. 올해 꼭 결혼하고 싶고, 나는 솔로에 재출연의사가 있다고 합니다.

3. 영호

-한남뉴타운 관련 얘기는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습니다.
-머리에 매직시술을 했는데 펌 한 머리가 더 나은 듯하네요. 사각턱이 더 돋보이고 답답해 보였습니다.
-현숙이랑은 3달 정도 만나고 헤어졌다고 직접 얘기했습니다.

4. 영식

-인터넷상 논란을 아는지 말을 아끼고 조용조용 조심하는 듯했습니다.
-머리를 가르마펌으로 했는지 잘 어울렸고요.
-아직 모쏠이라고 합니다.

-영숙이의 마음을 생각하지 않고 내가 너무 앞서나갔다며 프로그램을 보면서 많이 반성했고 진정한 사랑을 위해서는 상대를 배려해야 하는구나를 깨달았다고 합니다.

-영숙이와는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5. 광수

-욕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주눅 들고 위축된 모습이었습니다. 본인이 말해야 할 때 아니면 말을 아끼는 모습이었습니다.
-적당히 사과하고 상황을 설명하면 그냥 끝났을 텐데, 뜬금없는 타이밍에 "악플러들 세 치 혀 놀리지 마라"라고 해서 분위기를 안 좋게 만들었고요. 그래서 피디가 수습하려고 "맘고생했겠다"라고 위로하니까 갑자기 "악플러들 보면 귀여워요. 그런다고 뭐 타격 없어요"라고 하니까 영철이가 옆에서 "마음고생 많이 했잖아~"라고 하니까 급정색했어요. 딱히 나아진 게 없는 듯.
-현숙과 영호 산책에 왜 따라 나갔냐는 질문에는 사실 그냥 어슬렁거리다가 두 번 마주친 거라고 해명했습니다.
-현재 모쏠입니다.
-옥순이가 사과 안 해도 된다고 해서 사과는 안 했다고 합니다.
-변리사 영업 중에도 알아보는 사람 많고, 아기광수라고 해줘서 고맙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6. 상철

-현재 모쏠입니다.
-왠지 방송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습니다.
-인스타 그런 거 안 합니다.
-피디와 작가들이 출연진 중 진짜 진국이라 인정함. 상철이 인스타 안 하는 대신 피디나 다른 출연진 통해서 연락이 오면 연결해 주겠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본인 분량이 많이 빠진 이유에 대해가 개인적인 얘기를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에 피디는 광수랑 영수의 분량이 많아서 그렇게 될 수밖에 없다 해명했습니다.

7. 정숙

-현재 모쏠입니다.
-하얀 원숭이, 키 큰 남자, 유니클로핏 등 방송 속 발언에 대해 반성했다 합니다.
-본인 체형이랑 자세도 반성하고 고치겠다고 했습니다.
-말이나 표정이나 방송 때보다 훨씬 낫고, 성격이 되게 좋아 보였습니다.
-광수가 여자 출연진들한테도 반말을 해서 뭐라고 한 번 했다고 합니다.
-인정할 거 인정하고, 사과할 거 사과하고, 앞으로 잘하겠다 예쁘게 봐달라고 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최고 호감녀로 등극했습니다.

8. 옥순

-현재 모쏠입니다.
-방송보고 친구 100명 넘게 연락 왔고, 심지어 해외에 있는 친구한테도 연락이 왔다고 하네요.
-셀 수 없이 대시받았다는 방송내용 해명했습니다. 이제까지 두 명한테 고백받은 경험 있었고, '셀 수 없을 만큼'이라는 워딩은 다른 질문에 대한 답변인데 피디가 악의적 짜깁기한 것으로 보입니다.
-자기소개도 해명했습니다.  본인이 있어 보이게 포장한 듯이 편집 돼서 불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피디가 악마의 편집에 대해 해명하고 앞으로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느낌상 광수 쪽으로 쳐다보지도 않은 듯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나는 솔로 12기 라이브방송 캡쳐

9. 현숙

-아까 위에서 말했다시피 영호랑 3달 만나고 헤어졌습니다.
-현재는 솔로입니다.
-알바 중에 알아보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전 남친과 전전 남친한테도 연락이 왔네요.??? 근데 모쏠특집 아니었나요?? 암튼.
-노래도 불렀는데 꽤 잘 부르네요. 선곡도 막방 분위기에 어울리는 '언젠가는'이었습니다. 언젠가는 우리 다시 만나리~
-방송으로 연극톤, 부자연스러운 과한 표정 등에 대해 지적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영호가 만났다가 이별했다 밝힌 직후에  촬영장을 이탈했었죠. 아마 울고 온 것 아닌가 추측됩니다. 힘내세요~

나머지는 개인사정으로 출연을 안 했다고 합니다.

 

헬퀸 마녀스프 다이어트로 살 엄청 빠졌어요~ 후기/레시피/조리법

 

헬퀸 마녀스프 다이어트로 살 엄청 빠졌어요~ 후기/레시피/조리법

헬퀸 마녀스프 다이어트로 7kg 정도 살 엄청 뺐습니다. 밥은 반공기 정도만 먹고 배부를 때까지 마녀스프를 엄청 먹었습니다. 그러니까 빠지더라고요. 레시피도 같이 첨부했습니다. 꼭 살 빼세요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갤럭시 S23 최소 15% 이상 할인 받는 방법

 

갤럭시 S23 최소 15% 이상 할인 받는 방법

최소 15% 이상 싸게 갤럭시 S23을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줄여서 흔히 갤캠스라고도 하지요. 갤럭시캠퍼스스토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광수가 사실은 큐피드 요정이다? 커플제조기다?

 

나는 솔로 12기 광수가 사실은 큐피드 요정이다? 커플제조기다?

나는 솔로 12기 광수가 사실상 큐피드 요정 또는 커플제조기인 이유를 근거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빼도 박도 못한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광수가 사실은 큐피드 요정이다? 커플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