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2기 광수가 사실은 큐피드 요정이다? 커플제조기다?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2. 2.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광수가 사실상 큐피드 요정 또는 커플제조기인 이유를 근거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빼도 박도 못한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수 하트시그널 버전
광수 하트시그널 버전

나는 솔로 12기 광수가 사실은 큐피드 요정이다? 커플제조기다?

1. 옥순♥영수

먼저 옥순은 광수와의 데이트를 통해 광수를 제일 먼저 만났습니다.

영호에 대해 브리핑하는 광수에게 감동까지 받았습니다.

광수의 영수 영업에 깊은 생각에 잠긴 옥순.

단계별 맞춤형 설명까지 해주고.

결국 옥순은.

그만 영수에게 매력을 느끼고 만다.

키도 딱 맞고 은근 잘 어울림. 어김없이 큐피드 광수의 화살이 정확하게 둘을 맞혔다. 최종 커플 기대.

2. 현숙♥영호

광수와 영호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눈 현숙은.

그만 영호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광수는 과연 현숙을 어떻게 설득한 걸까.

광수의 설득에 현숙과 영호는 더욱 돈독해진다. 최종 커플 확률 업업!!! 과연 큐피드 광수.

3. 영자♥영철

어제 방송에서 영철을 만나보라며 적극 추천하는 큐피드 광수. 하지만 영자는 영 탐탁지 않다.

?????? 하지만 다음화 예고는?????

우리 큐피드 광수는 실패가 없다. 어김없이 최종 커플을 만들어 버린다.

 

커플이 되고 싶다면 광수를 찾아가십시오. 꼭이요!!

 

나는 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하트 시그널 버전

 

나는 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하트 시그널 버전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남성 출연자들을 페이스 앱으로 하트 시그널 버전으로 업업업!!! 나는 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하트 시그널 버전 1. 광수 저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광수. 당당히 맨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에 입장발표한 이유(+방송후 진실이 드러났음)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에 입장발표한 이유(+방송후 진실이 드러났음)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 중인 광수 씨가 본인의 인스타에 입장문을 게시하였습니다. 내용은 근거 없는 비난과 헛소문을 가지고 출연자들을 공격하는 것을 멈춰달라는 내용이었습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광수 특허법인 프로필/변리사 합격수기 공개

 

나는 솔로 12기 광수 특허법인 프로필/변리사 합격수기 공개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광수의 직업은 변리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 근무하고 있는 특허법인의 프로필과 과거 변리사 합격수기가 알려졌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