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2기 제작진이 정숙의 사진에 뭘한거지?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1. 19.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어제 방송(1.18.)을 보고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정숙의 사진이 좀 이상했습니다. 제작진은 진짜 모르고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썸네일
썸네일

나는 솔로 12기 제작진이 정숙의 사진에 뭘 한 거지?

한 번은 실수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부터는 아니지요. 아래 두 사진이 있는데요. 2 주간에 걸쳐 나온 사진입니다. 물론 편집이 바빠서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초에 이게 왜 만들어졌을까요?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지난주 방송인데, 뭔가 눈치채셨나요? 정숙의 어깨를 엄청 늘려놨습니다. 실제 방송에 나온 정숙의 실제는 이렇습니다.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깨가 아래쪽으로 처지기는 했지만 위의 사진처럼 그렇게 길지는 않습니다.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위는 어제 방송 캡처입니다. 복붙을 하고 확인을 안 했는지 똑같은 사진입니다. 이 글이 좀 퍼져서 다음 주부터는 사진이 좀 수정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정말 정숙의 팬이거든요.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제가 왜 정숙을 좋아하는지 알려드리면

1. 정통파 모태솔로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정숙은 정통파 모태솔로입니다. 다른 출연자들은 '저는 모태솔로라고 생각한다' '제대로 된 연애가 아니므로 모태솔로다' '뽀뽀는 해봤지만 모태솔로다'와 같은 궤변을 늘어놓습니다.

2. 압도적인 키와 비율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어깨 사진이 더욱 화가 나는 이유입니다. 위 사진에 보이듯 키와 비율이 매우 좋습니다. 심지어 키는 남자 출연자보다 커요.

3. 건전한 취미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등산과 축구경기 관람이 취미인 정숙. 특히 메시의 팬입니다. 호날두였으면 매력이 좀 떨어졌겠지만 메시라니요. 이보다 더 건전한 취미생활은 없습니다. 역시 일등 신붓감입니다.

 

4. 전성기 박지성급 체력, 성실함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매년 빠짐없이 한라산을 등반하는 체력과 성실함. 부디 올해는 정숙 씨가 꼭 남자친구와 함께 한라산을 올라야 합니다. 꼭 그래야 합니다.

 

이 외에도 무궁무진하지만 이만 줄이겠습니다. 그리고 제작진에게 부탁합니다. 사진 수정해 주세요. 정숙의 팬으로서 정말 슬픕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나는 솔로 12기 1.18. 방송 영수♥옥순 명장면 모음

 

나는 솔로 12기 1.18. 방송 영수♥옥순 명장면 모음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어제(1.18.) 방송을 했는데요, 보던 중 영수와 옥순커플의 꽁냥꽁냥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몇 개의 명장면을 꼽아 봤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용~ 나는 솔로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식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장면들 모음

 

나는 솔로 12기 영식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장면들 모음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나는 솔로 12기입니다. 모태솔로 특집이라 긴장감이 철철 넘칩니다. 그중에서 영식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는 몇몇 장면들이 있어 모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식이 영숙과 순자를 난처하게 만들어 버린 장면들

 

나는 솔로 12기 영식이 영숙과 순자를 난처하게 만들어 버린 장면들

나는 솔로 12기 4회 차 방송(1.11.)을 보면서 영식이 조금 영숙을 난처하게 만들어 버린 장면들이 곳곳에서 보였습니다. 그래서 안타까운 마음에 모아 모아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이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