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2기 1.18. 방송 영수♥옥순 명장면 모음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1. 19.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어제(1.18.) 방송을 했는데요, 보던 중 영수와 옥순커플의 꽁냥꽁냥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몇 개의 명장면을 꼽아 봤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용~

썸네일
썸네일

나는 솔로 12기 1.18. 방송 영수♥옥순 명장면 모음

1. 지옥불을 걸어가는 영수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이번 방송 통틀어서 제가 꼽은 최고의 명장면 원탑입니다. 왜 명장면인지 그 포인트를 꼽자면요,

  1. 절대 옆을 보지 않음. 내심 기대를 좀 하면서 살짝살짝 돌아볼 법도한데 절대, 네버 안 돌아봄.
  2. 화면 밖에서 장난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들어오는 옥순. 살짝 돌아 들어오는 게 예술.
  3. 전혀 눈치 못 채는 영수. 그냥 주어진 길을 잘 걸어가야겠다는 생각뿐인 듯.
  4. 드디어 '그 티셔츠'(아래 캡처 참조)를 버리고 어울리는 화사한 티셔츠를 입은 영수.  
  5. 색감의 대비. 초록초록한 배경이 너무 좋고 옥순의 의상도 너무 잘 어울렸음.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네. 바로 '그 티셔츠'입니다. 첫 방송부터 꾸준하게 입고 나온 셔츠이고 빨간 카디건과 합체하면 정말 미치는 수준입니다.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합체한 모습입니다. 각 각 따로 보면 나름 명품 같기는 하군요.

2. 박신양에 빙의한 영수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정말 방송 보다가 육성으로 터진 장면. 마치 요양병원 산책시간에 걷기 귀찮아서 몰래 앉아 있는 할아버지 같음. 카메라 워킹이 음방 같음. 드론 운전이 귀신같음. 드론을 계속 쳐다보면 웃음이 날 법도 한데 방송을 떠나서 진심 기분이 우울한지 전혀 웃지 않음. 

3. 찐따 조련사 옥순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제가 특히 옥순의 저 웃음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너무 순진무구하고 가식 없는 웃음이죠. 그래서 명장면에 살짝 넣어봤습니다. 그리고 광수 때도 그랬지만 찐따(?)들을 다루는 옥순의 스킬은 정말 대단함.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광수도 느낀 옥순의 편안함은 그녀의 웃음에서 비롯된 것인 듯.

나는 솔로 방송 캡쳐
나는 솔로 방송 캡쳐

하지만 너무 빠지면 큰일 나죠. 조심 또 조심!

 

나는 솔로 12기 영식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장면들 모음

 

나는 솔로 12기 영식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장면들 모음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나는 솔로 12기입니다. 모태솔로 특집이라 긴장감이 철철 넘칩니다. 그중에서 영식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는 몇몇 장면들이 있어 모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식이 영숙과 순자를 난처하게 만들어 버린 장면들

 

나는 솔로 12기 영식이 영숙과 순자를 난처하게 만들어 버린 장면들

나는 솔로 12기 4회 차 방송(1.11.)을 보면서 영식이 조금 영숙을 난처하게 만들어 버린 장면들이 곳곳에서 보였습니다. 그래서 안타까운 마음에 모아 모아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이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에 입장발표한 이유(+방송후 진실이 드러났음)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에 입장발표한 이유(+방송후 진실이 드러났음)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 중인 광수 씨가 본인의 인스타에 입장문을 게시하였습니다. 내용은 근거 없는 비난과 헛소문을 가지고 출연자들을 공격하는 것을 멈춰달라는 내용이었습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