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하트 시그널 버전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1. 19.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남성 출연자들을 페이스 앱으로 하트 시그널 버전으로 업업업!!! 

 

나는 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하트 시그널 버전

 

 

 

 

 

 

 

 

1. 광수

썸네일

저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광수. 당당히 맨 위로 올렸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듯 하면서도 낯선 얼굴입니다.

2. 영호

광수에게는 살짝 밀렸지만 존잘이 되어버린 영호. 헤어까지 완벽함.

3. 영식

왠지 좀 더 느끼해져버린 영식. 하트시그널에 훨씬 어울리는 얼굴이 됨.

4. 상철

처음 봤을 때 데뷔 초 현빈이 딱 떠올랐음. 앱의 부작용으로 목이 엄청 길어져버렸음.

5. 영수

어딘가 더 아파져 버린 영수. 데뷔 못한 아이돌 연습생 느낌. 20년은 젊어짐. 일본 드라마 서브 남주.

6. 영철

음.... 영철이 형은 요리조리 다양하게 해 봐도 이게 최선임. 

 

나는 솔로 12기 1.18. 방송 영수♥옥순 명장면 모음

 

나는 솔로 12기 1.18. 방송 영수♥옥순 명장면 모음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어제(1.18.) 방송을 했는데요, 보던 중 영수와 옥순커플의 꽁냥꽁냥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몇 개의 명장면을 꼽아 봤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용~ 나는 솔로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제작진이 정숙의 사진에 뭘한거지?

 

나는 솔로 12기 제작진이 정숙의 사진에 뭘한거지?

나는 솔로 12기 어제 방송(1.18.)을 보고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정숙의 사진이 좀 이상했습니다. 제작진은 진짜 모르고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제작진이 정숙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식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장면들 모음

 

나는 솔로 12기 영식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장면들 모음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나는 솔로 12기입니다. 모태솔로 특집이라 긴장감이 철철 넘칩니다. 그중에서 영식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는 몇몇 장면들이 있어 모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