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3기 스윗코딩가이 광수 어제 설렘 개그 포인트 모음 ㅋㅋ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3. 2.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 어제 방송에서 광수의 설렘 포인트가 엄청 나왔는데요. 같이 한 번 짚어볼까요~

나는 솔로 13기 광수 어제 설렘 포인트 모음 ㅋㅋ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ㅋㅋㅋ 순자가 춥게 입고 올 것을 미리 예상한 것처럼 코트를 2개나 껴입고 온 광수ㅋㅋㅋ 이거 보고 진짜 미치는 줄 알았음 ㅋㅋ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뜬금 없이 일본 애니를 보면서 배운 오타쿠 일본어라고 썰을 풀더니 ㅋㅋㅋ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당신과 내가 제법 사이가 좋군요'  ㅋㅋㅋㅋ 순자가 안물어봐줬으면 진짜 섭섭했을듯 ㅋㅋ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대포폰 극대노 ㅋㅋㅋ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나는 솔로 13기 방송 캡쳐

그와중에 몸개그도 잊지 않는 광수 ㅋㅋㅋ

 

나는 솔로 13기 광수 스윗코딩가이인 이유 셀소.com

 

나는 솔로 13기 광수 스윗코딩가이인 이유 셀소.com

나는 솔로 13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벌써부터 헤르....관련 등 논란이 매우 많습니다. 근데 무조건 빌런 같아 보였던 광수가 까고 보니 스윗가이라는 정황들이 곳곳에서 나오고 있고 그중에서 광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모음/인스타 모음/직업 모음/논란 모음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모음/인스타 모음/직업 모음/논란 모음

나는 솔로 13기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출연진들 소개만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봤는데요. 이번 기수는 남성 출연자와 여성출연자 모두 스펙, 외모가 뛰어나네요. 제가 지금까지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마지막 방송 후에 실시간 라이브방송의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내용 정리, 각종 방송내용 해명 1. 영수 -요새 일이 피곤하신지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