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는 솔로 13기 라이브방송 라방 핵심 요약 총정리(장문주의)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4. 6.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가 어제부로 끝이 나고 프로세스에 따라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했습니다. 몇몇 출연자가 개인적인 사유로 불참하기도 했지요. 나는 솔로 13기의 현재 커플은 없다고 하네요. 그럼 라이브방송 핵심 요약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썸네일

나는 솔로 13기 라이브방송 라방 핵심 요약 총정리

 

 

 

 

 

 

 

1. 출연자가 말하는 방송과 다른 현실

나는 솔로가 늘 그렇듯이 편집이 아쉬운 것은 출연자들 공통적인 내용이었습니다. 아래 출연자들 외에 나머지 출연자는 특별히 코멘트하지 않았습니다.

1. 영자

편집이 아쉽고 섭섭했음. 영수가 노래 부를 때 어깨에 기댄 것이 아닌것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의 각도 때문에 기댄 것처럼 나왔다. 그리고 보드카 한 병 다 마신 것 아니다. 편집 때문에 어장관리하는 것처럼 나왔지만 실제로는(?) 바람기가 있거나 그렇지 않다. 마지막 즈음에 상철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는데 매달린 것처럼 나와서 슬프다.

2. 상철

역시나 편집이 아쉽다. 출연자들 간의 감정들에 집중해줬으면 좋겠는데 대부분 갈등위주로 방송이 나와서 너무 아쉬웠다.

3. 현숙

나는 인싸호소인이 아니라 인싸가 맞다. 같이 놀고 싶으면 연락 달라고...

4. 옥순

편집에 아쉬움이 있지만, 본인이 안했던 말과 행동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다 했던 말이기 때문에 책임지고 안고 가겠다. 

2. 현재 연애사업 점검

방송 상에서는 5커플이 성사되었으나, 현재 이어지는 현실 커플은 없다고 합니다.... 방송 볼 때마다 느낀 점인데 다들 결혼에는 관심 없고 홍보나 재미위주로 나온 느낌이라 실망이 컸습니다.

1. 영자

방송에서 커플이 안됐던 영자는 현재 나는 솔로 출연자가 아닌 남성과 잘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2. 영철

본업인 난초 사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싱글이라는 얘기...

3. 상철, 옥순 커플

방송 후에 몇 번 더 만남을 가졌지만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싸우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얘기하지는 않았지만,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현재 둘 다 싱글이라고 합니다.

4. 현숙, 영수 커플

방송 후에 몇 번 만났지만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어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5. 순자, 광수 커플

현재는 헤어진 상태라고만 했습니다. 순자가 출연을 안 했기 때문에 광수가 얘기했고 자세히 얘기하지는 않았습니다. 순자의 루머에 대해 채팅창에 글이 많이 올라왔지만 사실유무가 불확실하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광수는 헤어진 후에 다른 사람을 만나 데이트했으나 사귀는 단계까지는 못 갔다고 합니다.

6. 정숙, 영호 커플

현재는 헤어진 상태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성격의 차이가 훨씬 더 컸고 이로 인해 깊은 연인사이로 발전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정숙 씨는 다른 사람을 만났다고는 하는데, 루머 처럼 11기 영수 얘기는 안 나왔습니다.

7. 영식, 영숙 커플

4박 5일의 시간은 사람을 알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헤어졌다고 고백했습니다. 둘 다 현재는 싱글이라고 하네요.

 

결국 많은 커플들 중에서 현재까지 이어지는 커플은 없네요.

3. 잡담과 오해를 푸는 시간

1. 현숙, 상철

현숙과 상철은 사는 곳이 가까워서 만나서 몇 번 놀았으나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2. 영철

저녁에 야식 먹고 영식이 혼자 치운 것처럼 방송되었지만, 영철이도 같이 했다. 방송에 안 나와서 섭섭했다. 그리고 하루에 10시간씩 난초에 물 안 준다. 물 주는 기계 있다.

3. 영식

(라이브방송 출연 X) 자다가 전화가 와서 깨는 바람에 지금 보고 있다.

4. 영숙

어장관리녀라는 타이틀이 어지간히 스트레스인지 진짜 화나했음

4. 질문과 답변 시간

1. (정숙) 11기 영수는 어떤지?(돌직구 ㅋㅋ)

답: 좋은 분 어쩌고저쩌고. 노잼이라 잘림

2. (영자) 영철에게 0 고백 1차임 당했을 때 기분은?
답: 왜 나한테 지랄이지?(찐텐)

3. (정숙) 상철에서 영호로 바뀐 결정적 계기는?
답: 바꾸기 전에 순자와 진짜 길게 했다. 근데 그게 편집. 
4. (광수) 본인의 매력 포인트를 스스로 말해줘
답: 가장 큰 장점은 겉과 속이 같다는 점. 자기 객관화와 자아성찰을 잘하는 편. 내가 생각하는 나와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나의 모습이 거의 일치한다. 그리고 선천적으론 공감능력이 다소 부족하지만 후천적으로 공감능력을 키웠다. 다른 사람을 이해하려 노력하는 게 장점이다.
5. (상철) 와인 1병 vs 보드카 1병. 더 싫은 것은? ㅋㅋㅋㅋ
답: 보드카는 너무 취할 것 같아서 와인보다 싫다.
6. (영수) 노래 못 부른다는 오명이 있는데, 명예회복 할 노래 한 곡 부탁해
답: 노래 부름(별로..)

7. (영호) 주변에서 공유 닮았다는데 솔직히 어떻게 생각해?
답: 솔직히 잘 모르겠다. 그래도 닮았다고 해주시면 감사하다.
8. (영호) 렌터카 수리비 얼마 나옴?
답: 보험 처리했다. 70만 원 정도 나왔다.
9. (영철) 오늘은 고자질할 거 없어? ㅋㅋㅋㅋ
답: 사실 1 픽은 영숙이었고 0 픽은 옥순이었다.
옥순:사실 영철이가 저 좋아해요 ㅎㅎㅎㅎㅎ
10. (현숙) 언니 오빠들이 꼰대로 느껴진 적 있음?
현숙:전반적으로 정신연령이 어린 편이라 꼰대로 느껴진 건 없었고, 영수가 "너 참 어리다"라고 말했을 때 "하, 늙은이 맞춰주기 어렵다."라고 생각했다. 근데 언니 오빠들이 다 잘해줬다.
11. (현숙) 플러팅 장인이라는데 왜 이렇게 연애 고자임?
답: 곡해된 부분이 있다. 플러팅을 잘한다는 건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플러팅을 한다는 것이지 연애 고수라는 뜻은 아니었다.
영수:난 올드보이라 플러팅이라는 것도 여기 와서 알았다.
12. (옥순) 상철이 무슨 매력이지? 진짜 무슨 매력?
답: 상철에게 잘 보이려고 한 말이 아니라 진심으로 한 말이다. 상철이 좋긴 한데 매력을 잘 모르겠더라. 솔직히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난 원래 상남자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상철은 꽃미남 스타일이라서. 근데 상철에게 스며든 것 같다. 사실 매력은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다.
13. (상철) 솔직히 영수를 의식한 적 있다? 없다?
답: 당연히 있다. 질투라기보다는 영수가 누굴 좋아하는지 밝히 지를 않았다. 그래서 내 입장에서는 이해가 안 됐다. 저 형이 왜 저러지? 싶더라.
14. (영자) 원래 눈물이 많은 편?
답: 원래는 안 그런데 잠을 못 자서 좀 예민했던 것 같다.
15. (옥순) 영수가 영자랑 대화 끝내자마자 옥순을 불렀는데 그때 기분은?
옥순:영수야 잘 가라, 영자야 미안해.
16. (영수) 영자와 상철이 대화할 때 영수가 그 노래를 틀었는데 무슨 의도였음?
영수:별다른 의도는 없었다. 그냥 음악 듣고 싶어서 음악 어플 틀었는데 마침 그 노래가 나왔을 뿐이다. 듣고 있는데 상철과 영자가 나가더라. 그래서 그냥 노래가 좋아서 계속 들었다.
17. (영철) 만약 영식이 동생이었다면 망설임 없이 영숙에게 직진했을 거야?
영철:솔직히 나이가 영향이 없지는 않았다. 영식이 형이 날 많이 챙겨줬고 나도 챙겨줬는데, 이미 그렇게 의리가 형성되니까 영숙에게 들이대기가 고민되더라. 만약 영식이 동생이었다면 좀 더 영숙에게 직진했을 것 같긴 한데 아무래도 형이고 내가 많이 의지해서 직진하기 미안했다.

5.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1. 상철

옥순에게 밥 얻어먹은 거 돈 줬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던데 바로 보냈다. 이후 맛있는 것도 사줬다.

2. 광수

티브이를 보며 내가 좀 미화된 부분이 있다고 느꼈다. 난 장단점이 같이 있는 사람인데 장점만 나온 것 같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셨다. 그런데 제 장점만 너무 부각돼서 좀 부담스러웠다. 장단점을 같이 봐주셨으면 한다. 또 배우 이도형? 닮았다는 드립을 쳤는데 그냥 웃자고 한 농담일 뿐이니 이도형 팬분들 너무 기분 나빠하지 않으셨으면 한다.

3. 옥순

방송 나가고 홍보충이라고 되게....(말하는 중 유튜브 버퍼링이 걸려서 그냥 종료)

6. 총평

우리가 궁금해하던 헤르페스나 순자에 대한 내용은 나오지 않아 아쉬웠고, 진행이 매끄럽지 못한 것도 아쉬운 부분.

 

나는 솔로 13기 스윗코딩가이 광수 어제 설렘 개그 포인트 모음 ㅋㅋ

나는 솔로 13기 광수 스윗코딩가이인 이유 셀소.com

 

나는 솔로 13기 광수 스윗코딩가이인 이유 셀소.com

나는 솔로 13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벌써부터 헤르....관련 등 논란이 매우 많습니다. 근데 무조건 빌런 같아 보였던 광수가 까고 보니 스윗가이라는 정황들이 곳곳에서 나오고 있고 그중에서 광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모음/인스타 모음/직업 모음/논란 모음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모음/인스타 모음/직업 모음/논란 모음

나는 솔로 13기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출연진들 소개만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봤는데요. 이번 기수는 남성 출연자와 여성출연자 모두 스펙, 외모가 뛰어나네요. 제가 지금까지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