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23년 첫 프로모션 제품 5가지 생생 사용 후기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1. 11.
반응형
드디어 올리브영의 23년 1월 행사 제품들이 나왔는데요. 이 중에 제가 써보고 정말 정말 좋았던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정말 솔직한 후기 입니다.^^
 

올리브영 23년 첫 프로모션 제품들 생생 사용 후기

1.  에뛰드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행사가격 5,900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장점요약!
  1. 입술 각질 제거 효과 최고!
  2. 입술 보습 효과 최고!
워낙이 유명한 제품이라 할인 행사를 한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에 입술 각질제거를 안하면 티가 엄청 나잖아요. 그리고 틴트나 립스틱을 발라도 발색이 너무 안 예쁘죠.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입술 각질이 많으신 분들한테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자기전에 바르고 일어나면 묵은 각질이 싹~ 날아가요~
 
제품이 다소 꾸덕하기 때문에 손가락을 이용하시거나 면봉을 사용해서 바르시면 되고, 건조한 날씨에 립밤으로 부족하신 분들은 꼭 이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완전 촉촉 매끈한 입술이 돼요.

2. 넘버즈인 6번 푹잠 마스크팩 세럼(행사가격 21,000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장점요약!
  1. 수분감 최고!
  2. 아이슬란드 빙하수 65% + 히알루론산 5종 함유!
  3.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줘서 지성이든 건성이든 다 OK!!
  4. 물처럼 가벼운 세럼!
  5. 수분흠뻑 스파광 삼림욕팩 추가 증정!!
진짜 하루에 6번 잔 것같은 세럽이에요!! 이 제품의 최고 장점은 '수분감'이에요. 아이슬란드 빙하수 65% + 히알루론산 5종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뭔진 모르지만 피부에 좋아보이는 이름이네요~ 사용해 보니 수분감 하나는 정말 확실했어요.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줘서 지성이든 건성이든 어떤 피부에도 쫙쫙 잘 붙는 느낌이고요. 찐득찐득한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만큼 물처럼 가벼운 세럼이에요.
끈적임도 없고, 밀림도 없고, 모든 피부에 다 잘 맞습니다. 특히 속건조가 있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자기 전에 여려겹으로 발라 주시고 그다음에 크림을 듬뿍 바르고 주무시면 다음날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하더라구요. 화장도 잘 먹고 그날은 되게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가 유지가 되요. 그래서 지금 같이 건조한 날씨에 수분 있는 세럼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지금 행사로 온라인에서는 수분흠뻑 스파광 삼림욕팩도 같이 제공해요~ (23.1.11.기준)
 

3. 비원츠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 스틱(행사가격 18,900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장점요약!
  1. 대나무 수액 + 피토콜라겐 함유! 
  2. 눈가 주름 개선! 
  3. 끈적이지 않는 수분감! 
  4. 편리한 휴대성!
(여자)아이들 미연씨가 픽한 바로 그 제품 입니다! 기초제품들은 잘 사용하시는데 아이크림을 빼먹는 분들이 많죠? 이 제품은 휴대하기가 편해서 여러 개를 사놓고 집안 곳곳에 놔두고 볼 때마다 사용해도 될정도에요. 티비나 유튜브 보실때 제품에 달린 쇠구슬로 문질문질 해 주시면 눈가 주름도 개선되고 눈가가 시~원해져요. 또 대나무 수액이랑 피토콜라겐이 들어있어 끈적임이 없어요. 평소에 까먹고 아이크림을 잘 안바르시는 분들과 색다른 아이크림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드려요~

4.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 일랑일랑(행사가격 17,500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장점요약!
  1. 여드름 연고부문 효과 최고!!
  2. 특히 착색제거 효과 최고! 
  3. 無 스테로이드!
  4. 좋은 발림성! 

아마도 입소문을 많이 타서 다들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올리브영에서 정말 잘 나가는 제품이에요. 특히 여드름 흉터 착색에 정말 좋고, 피부 흉터 제거 화장품에 자주 들어가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건강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발림성도 좋아서 아침에 화장 전에 바르셔도 되지만 주무시기 전에 마무리로 발라주시면 뾰루지나 여드름이 쏙 들어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다만 용량에 비해 가격이 좀 있다는 것이 단점인데요. 매일매일 쓰지는 않으니까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한 번쯤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5. 토코보 립밤 콜렉션 (행사가격 9,800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장점요약!
  1. 립스틱과 같이 예쁜 컬러! 
  2. 보습 확실!! 
  3. 자연유래 오일 고함량! 
  4. 쌩얼에도 이거 하나면 생기발랄! 
요즘 핫한 주현영씨가 광고하는 제품인데요. 총 5가지 종류가 있는데 4가지는 색깔이 있고 1가지는 무색이에요. 색깔은 위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보시다시피 립밤인데도 색깔이 립스틱 같이 정말 이뻐요. 그리고 색깔이 표현이 너무 잘 되고, 광채도 나고, 입술이 촉촉해 보여요. 정말 이뻐요. 또 자연유래 오일 고함량이라 보습이 너무너무 잘되요. 특히 쌩얼일때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르면 아무래도 너무 튀잖아요. 이 립밤은 내 입술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들 이어서 꼭 한번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나는 솔로 12기 이번 주 방송(1.11.) 관전포인트

 

나는 솔로 12기 이번 주 방송(1.11.) 관전포인트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특집!!!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특히 모솔 남녀들의 서투른 애정 방식(?)이 너무 풋풋하고 귀여운데요. 이번주에 방영되는 모태솔로 3번째 회차의 관전포인트를 짚어 보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 샤넬 광고 받았네요!! 축하해요~

 

나는 솔로 10기 현숙 샤넬 광고 받았네요!! 축하해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나와서 큰 인기를 끌었던 현숙이 샤넬 광고를 받은 것 같습니다. 방송 당시에도 단아하고 매력적인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올해로 32살이 된 현숙 씨는 부산대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광수 특허법인 프로필/변리사 합격수기 공개

 

나는 솔로 12기 광수 특허법인 프로필/변리사 합격수기 공개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광수의 직업은 변리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 근무하고 있는 특허법인의 프로필과 과거 변리사 합격수기가 알려졌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