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할 지도...?

나는 솔로 12기 영식 인성 드러났네요. 지인 등판!!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1. 6.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한 영식의 인성이 드러났네요. 나는 솔로 12기가 인기를 모으면서 기사가 엄청나게 나왔는데요. 그중에 한 기사에 영식의 지인으로 보이는 사람들의 댓글이 올라와 화제입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은데요.

 

역시 키 얘기와 종교 얘기가 빠지지 않는데요. 본명을 얘기하는 것으로 보아 진짜 지인으로 생각됩니다. 내용은 친구를 잘 도와주었다는 것과 착하며 친화력이 좋다는 것이 대부분의 반응입니다. 

 

영식의 종교는 아버지께서 목사이기 때문에 모태 기독교이고, 키는 위에 글에 나왔다시피 지인 피셜 168이라고 하는데 글쎄요... 더 작은 것 같긴 합니다.

 

나이는 92년생 31살이고

 

직업은 원주문화재단 공연기획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학은 홍대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 기획전공이고, 이상형은 어른을 공경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오랜 기간 모태솔로였던 만큼 이번 나는 솔로 12기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었으면 하네요~

 

나는 솔로 10기 현숙 샤넬 광고 받았네요!! 축하해요~

 

나는 솔로 10기 현숙 샤넬 광고 받았네요!! 축하해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나와서 큰 인기를 끌었던 현숙이 샤넬 광고를 받은 것 같습니다. 방송 당시에도 단아하고 매력적인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올해로 32살이 된 현숙 씨는 부산대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