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할 지도...?

나는 솔로 12기 광수 특허법인 프로필/변리사 합격수기 공개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3. 1. 6.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광수의 직업은 변리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 근무하고 있는 특허법인의 프로필과 과거 변리사 합격수기가 알려졌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참 좋으신 분이라는 걸 알 수 있네요.

나는 솔로 12기 광수 특허법인 프로필/변리사 합격수기 공개

귀여운 소년과 같은 모습으로 처음 나타난 광수씨.

 

연예유튜버에게 강의도 들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소개팅 어플도 사용해 봤을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였었는데요 ㅠㅠ

 

직업을 변리사라고 밝힌 그!! 과연 광수 씨가 어디에서 근무하는지 한 번 볼까요?

 

와우~ 프로필사진 아주 훤칠하게 잘 나왔네요~

 

역삼동에 위치한 특허법인 하나에서 근무하고 계시네요~

 

와우2 어쩐지 공부를 잘하게 생긴 관상이지 싶었는데, 무려 포항공과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한 인재네요. 이과 전공이 변리사 합격까지 정말 대단합니다. 18년에 합격하여 지금까지 상표권 담당으로 현재 근무 중이네요.

 

합격수기도 정말 잔잔하면서도 솔직하게 써서 변리사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성격, 직업 뭐 하나 나무랄때없는 그의 바람대로 옥순 씨와의 사랑이 이루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 인성 드러났네요. 지인 등판!!

 

나는 솔로 12기 영식 인성 드러났네요. 지인 등판!!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한 영식의 인성이 드러났네요. 나는 솔로 12기가 인기를 모으면서 기사가 엄청나게 나왔는데요. 그중에 한 기사에 영식의 지인으로 보이는 사람들의 댓글이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 샤넬 광고 받았네요!! 축하해요~

 

나는 솔로 10기 현숙 샤넬 광고 받았네요!! 축하해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나와서 큰 인기를 끌었던 현숙이 샤넬 광고를 받은 것 같습니다. 방송 당시에도 단아하고 매력적인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올해로 32살이 된 현숙 씨는 부산대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