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 19. 개에 관한 꿈풀이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2. 10. 19.
반응형

웃는 개 사진
웃는 개 사진

개꿈... 자고 일어나면 기분이 나쁜 꿈이죠. 하지만 늘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개꿈 중에서도 좋은 꿈도 있으니 꼭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개에 관한 꿈

개에 대한 꿈은 아무 근거도 없는 중상모략, 비난, 헛소문 등 인간관계 악화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으며 조상, 무기, 자식, 우환, 고용인, 영예 등을 상징하며 특히 개는 소와 함께 조상으로 많이 해석되므로 죽은 부모나 웃어른이 자주 개를 데리고 나타나는 꿈은 미리 조심해야 할 것을 경고하는 것이니 사사롭게 넘기지 말고 매사 신중하게 처신해야 별 탈이 없겠습니다.

 

본격적인 꿈풀이

사나운 개가 물려고 덤벼들거나 여러 마리가 한꺼번에 덤벼드는 꿈은 남의 모함을 받게 되거나 시비, 주사, 다툼 사고 등을 만나 신변의 위험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남과 다투지 말고 각종 사고를 조심하기 바라며 개에게 물려서 흉터가 남는 꿈은 자기가 진행하던 일이 무난히 성사됨을 나타내며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가까운 사람에게 해가 미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누런 개가 집안으로 들어와 새끼를 많이 낳는 꿈은 그동안 노심초사하며 애태우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당신, 승진, 합격 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되며 대인관계가 좋아져 만사형통하게 될 꿈이며 집을 나갔던 개가 집을 다시 찾아와 기뻐하는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승진, 부모와의 불협 화음이 차차 해소되어 서로 화합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은 자기의 실력이나 작품 능력 등을 평가받을 일 이 생기게 되며 자기 집 개가 주인을 물면 돈을 잃게 되거나 집안의 우환이 생기게 되며 개가 귀여워 쓰다듬어 준 꿈은 친구나 친척 가족 등 가까운 사이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거나 가까운 사람이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은 시위와 구설이 있게 될 암시로서 다른 사 람이 서로 헐뜯고 싸우며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 될 암시이니 주의를 요하며 개를 죽이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성사되어 기쁨이 크게 되며 남에게 신세 진 것을 갚게 되어 마음이 홀가분해진다는 개운한 꿈입니다.

 

 

 

개가 사납게 짖어 집안으로 못 들어갔던 꿈은 하는 일이 마음과 뜻대로 대질 않아 속이 상하게 되고 마땅한 해결책이 없어 난처한 입장에 처하게 될 암시가 있으며 자기 집 개가 먹은 음식을 자꾸 토해내는 꿈은 무의미하게 힘이 소모되고 있는 형상으로서 무언가 쓸데없는 돈이 지출되고 있으며 과욕으로 인한 피해나 취업 입학 등에 불리함을 나타내며 개를 따라다니는 꿈은 무언가 큰 도움이 필요해 부탁을 해야 하는데 방법을 몰라 난처해하는 터에 제3자를 통해 해결을 보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자기 집 개를 잡아먹는 꿈은 어렵게 자본금을 마련해서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는 좋은 암시가 있는 반면 남에게 빌려준 돈을 떼이거나 못 받게 되어 속상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남의 집 개와 자기 집 개가 함께 놀고 있는 꿈은 집안 식구 중 한 사람이 어느 단체에 가입하게 되거나 좋지 않은 사람들과 어울려 일을 저지르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이상 개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잘 기억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꿈해몽) 3. 복권 당첨 꿈의 종류 25가지-길몽

 

(꿈해몽) 3. 복권 당첨 꿈의 종류 25가지-길몽

안녕하세용~ 아유 저도 복권 좀 당첨되고 싶네유~~ 복권에 당첨되는 길몽에 대해 알아볼게유~ 1. 1억 이상의 산삼을 사는 꿈 2. 소나기구름이 흰 구름으로 변하는 꿈과 해가 바다에서 솟아오르는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꿈해몽)6. 수능시험 관한 꿈- 수능 앞두고 꿈꾸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 꼭 보세용~!

 

(꿈해몽)6. 수능시험 관한 꿈- 수능 앞두고 꿈꾸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 꼭 보세용~!

안녕하세용~! 오늘은 수능도 다가오니까~! 수능시험 관련 꿈해몽을 알아보죠~! 수험생들 모두 힘내세용~ (수능)시험, 연설, 발표에 관한 꿈 시험을 치러 가는 데 늦게 도착한 꿈은 무슨 일을 하든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