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 22. 호랑이, 사자에 관한 꿈풀이

by 비공인지식중개사 2022. 10. 22.
반응형

사자와 호랑이 사진
사자와 호랑이 사진

동물의 왕 사자와 호랑이입니다. 농담이지만 둘이 싸우면 호랑이가 이긴다고 하더군요. 맹수답게 꿈해몽도 매우 강력한 게 많네요.

 

호랑이, 사자에 관한 꿈

호랑이는 지나치게 엄격한 성격을 나타내며 결코 타협을 모르는 완고한 마음, 독선적인 마음이 강조되기도 하며 권세, 사업체, 금전, 신앙, 소송을 상징합니다.

 

꿈풀이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은 사람들을 마음대로 움직이게 하거나 큰 일을 성사시키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사방에서 호랑이가 자신을 줄줄 쫓아다니는 꿈은 남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되거나 계획한 일을 어려움 없이 추진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린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암시이며 호랑이나 사자의 등을 타고 다리는 꿈은 권력자 공공단체 등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시키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나 사자가 자기 앞에 버티고 앉아있는 꿈은 여러 계층의 사람들을 굴복시키고 목적 달성을 이루게 된다는 암시이며 호랑이나 사자에게 쫓기는 꿈은 추 진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암시이며 호랑이나 사자를 때려죽이는 꿈은 자기 일에 가로막던 장애물을 제거하고 일을 성사시키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나 사자가 자신을 피해서 도망친 꿈은 일반적으로 사업실패 권력상실 등을 암시하니 모든 일에 만전을 기해야 하며 호랑이와 자신이 상조하는 꿈은 작품이나 능력을 인정받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함을 나타내기도 하며 애정관계에 문제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방안 장롱 위에서 호랑이 새끼가 놀고 있는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있음을 나타 내기도 하며 우환, 붕괴, 실수 등을 나타내기 도하며 매사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며 궁궐같이 큰집으로 호랑이를 탄 채 들어간 꿈은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거나 재물이 넘쳐나게 될 좋은 꿈이며 조그마한 동물이 점차 커져서 큰 호랑이가 된 꿈은 지금은 비록 작게 시작하나 장차 크게 번창해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된 다는 좋은 꿈입니다.


집안으로 호랑이가 들어온 꿈은 조만간 권력을 잡거나 명예를 얻게 될 암시이며 이것이 태몽이라면 만인의 이목을 받게 될 자손이 태어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감사합니다.

 

(꿈해몽) 3. 복권 당첨 꿈의 종류 25가지-길몽

 

(꿈해몽) 3. 복권 당첨 꿈의 종류 25가지-길몽

안녕하세용~ 아유 저도 복권 좀 당첨되고 싶네유~~ 복권에 당첨되는 길몽에 대해 알아볼게유~ 1. 1억 이상의 산삼을 사는 꿈 2. 소나기구름이 흰 구름으로 변하는 꿈과 해가 바다에서 솟아오르는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꿈해몽)6. 수능시험 관한 꿈- 수능 앞두고 꿈꾸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 꼭 보세용~!

 

(꿈해몽)6. 수능시험 관한 꿈- 수능 앞두고 꿈꾸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 꼭 보세용~!

안녕하세용~! 오늘은 수능도 다가오니까~! 수능시험 관련 꿈해몽을 알아보죠~! 수험생들 모두 힘내세용~ (수능)시험, 연설, 발표에 관한 꿈 시험을 치러 가는 데 늦게 도착한 꿈은 무슨 일을 하든

b0injisikjoongaeso.tistory.com

 

댓글